[동영상_글로벌N세대 부흥 Story]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미주사역스토리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지난여름부터 저희 가족은 자기 전에 서로를 향해 축복송을 불러주고 있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 안에 있는 축복의 통로, 당신을 통하여서 열방이 주께 예배하게 되리"
너무 재미있는 것은 처음 축복송을 불러준 날 제가 손을 내밀어 축복송을 부르기 시작하니까 만으로 1살 반밖에 안된 은결이가 아빠처럼 똑같이 손을 내밀어서 "당딘은 하나임의~"라고 같이 부르는 것입니다. 그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고 예뻐서 온가족이 까르르 웃으며 행복하게 축복송을 불렀습니다.
저는 사역을 하면서 노래로 축복을 전하는 축복송의 힘을 많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정에서 서로에게 불러주는 축복송을 통해 자녀들은 엄마,아빠가 얼마나 자신을 사랑하는지 느끼게 될것입니다. 그리고 어느 곳에서든지 진심과 사랑을 담은 축복송을 듣는이들은 그 메시지를 통해 진정한 사랑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 축복송을 들으며, 함께 부르며 하나님이 얼마나 자신을 소중히 여기시는지를 느끼는, 그래서 건강한 자존감(Self-Esteem)이 높아지는 진정 축복된 시간이 됩니다.
둥근지구 온 땅을 다니며 하나님을 높이기 원하는 Yekko!(예수님의 꼬마들)와 T4J(Teenz for Jesus)는 수년전부터 공연하는 거의 모든 곳에서 마지막곡을 축복송인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으로 마치고 있습니다. 온몸과 목소리로 또한 사랑 가득한 눈빛으로 참석한 사람과 교회, 그 지역을 향해 축복하는 것입니다. 한국, 미국, 호주. 가는 나라, 가는 도시마다 그 축복이 선포되어 졌습니다.
이번 여름에는 그 축복을 Yekko! USA가 주로 살고 있는 뉴욕, 뉴저지 지역에서 힘 있게 나눌 수 있었습니다. 뉴욕최대의 한인교회 연합집회인 뉴욕할렐루야대회 어린이대회, 청소년대회(youth Hallelujah)에서 찬양인도와 공연으로 섬긴 것 입니다. 어린이대회에서는 3일간 찬양인도와 공연, 청소년대회에서는 첫날 헌금시간에 공연으로 섬겼습니다. 특별히 이런 귀한 집회에서 섬길 수 있는 것은 Yekko!와 T4J에게 정말 귀한 축복입니다. 자연스럽게 대회를 섬기기 위해 집회에 앞서 기도로 준비하고 집회시간 말씀을 들으며 집회의 모든 시간에 참여하면서 Yekko!, T4J멤버들은 은혜로 빠져듭니다. 특별히 대회를 준비하는 수많은 목사님들과 성도님들의 기도로 준비되는 뉴욕할렐루야대회는 어른대회, 어린이대회, 청소년대회 어느 집회 빠짐없이 정말 은혜와 감동이 가득합니다. 뜨겁게 함께 찬양하며 받은 은혜를 나누며 진행된 두 집회에서의 섬김을 통해 Yekko!와 T4J는 더욱 진하게 예수님의 제자(Disciple of Christ), 축복의 통로(Channel of Blessing)로 세워지고 있었습니다. 두 집회에서 모두 마지막 곡은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라는 곡으로 드려졌습니다. 수백명의 뉴욕지역 어린이와 7-800여명의 청소년들을 향해 함께 축복을 선포하며 찬양하는 시간, 이 자리에 함께 한 어린이, 청소년들을 통한 하나님의 역사를 기대하며 기도했습니다.
"이들이 정말 하나님의 사랑을 깊이 있게 느끼며, 그 사랑과 축복을 수많은 이들에게 전하는 이들이 되길, 이 땅의 다음세대와 열방이 주께 예배하게 되는데 주역이 되길!"
이글을 읽는 여러분에게도 축복송을 불러드리며 글을 마치고자 합니다.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 사람 지금도 그사랑 받고 있지요,
당신은 사랑받기위해태어난 사람 지금도 그사랑 받고 있지요”
“당신을 통하여서 열방이 주께 돌아오게 되리,
당신을 통하여서 열방이 주께 예배하게 되리!”
글 | 조희창 문화선교사(팻머스문화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