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박눈이 내리는 날 드리는 Love letter] 진정한 선물 True Gift
[2009년 12월 5일, PM 7:27 Dumont, NJ, USA, 여러분을 생각하며 조금전에 집 앞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조희창 선교사입니다. 지금 이곳 뉴욕,뉴저지에는 함박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렇게 함박눈이 창밖에 내릴 때 누구를 떠올리시나요? 저는 바로 이 편지를 받고 있는 소중한 동역자들이 떠오릅니다. 함박눈이 내리는 가운데 사랑하는 동역자를 떠올리며 띄우는 Love letter. 여러분을 떠올리며 저의 얼굴에 행복한 미소가 가득 지어집니다. 진정 사랑합니다. 그리고 축복합니다.
"진정한 선물 True Gift"
(여러분은 진정 저에게 소중한 선물입니다.)
예수님의 꼬마들, Yekko!들이 지난 10월 뉴욕효성교회 주최로 뉴욕 한국요양원에서 열린 ‘추석맞이 효도잔치’에 다녀왔습니다. 이 잔치를 여신 뉴욕효성교회와 김영환 목사님은 5년이 넘게 매번 어버이날과 추석명절마다 양로원을 찾아서 이렇게 효도잔치를 열고 계십니다. 맛난 음식과 사랑을 담은 잔치는 참여한 할아버지, 할머니들에게 좋은 선물이 됩니다. 김목사님은 국악가락에 맞춰 덩실덩실 춤을 추며 친부모님 앞에서처럼 환한 미소로 할어버지, 할머니들에게 기쁨을 선사합니다.
이 효도잔치에 꼭 빠지지 않고 함께 초대되는 공연팀이 바로 저희 예꼬들입니다. 할아버지, 할머니들은 손자,손녀같은 예꼬들을 너무 좋아하시는 것과 더불어 예꼬들의 찬양과 율동을 통해 통해 복음을 그대로 전할 수 있어서 김목사님은 꼭 저희를 초대하고자 하십니다. 저희 또한 무엇보다 소중한 사역이기에 거리의 멀고, 가까움에 상관없이 초대에 응하고 열심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우리 예꼬들이 무대에 서자 할아버지, 할머니들은 물론이고, 참여한 목사님들, 섬기시는 분들, 기자 분들까지 환한 미소로 무대에 집중합니다. 살짝은 긴장한 모습으로 공연을 시작했지만 율동과 찬양을 시작하면서 이내 환한 미소로 찬양과 함께 멋지게 율동을 합니다.
“성경 속에 멋진 영웅들의 모습처럼, 기도하며 사는 난 영웅이 될 거야
성경 속에 멋진 영웅들의 모습처럼, 기도하며 사는 난 영웅이 될거야 Hero~“
“나를 만드신 하나님, 나를 사랑하는 예수님, 내 맘 속엔 언제나 성령님
나와 함께 하시는 성부 성자 성령님 찬양 해요 찬양해요“
마음속에 하나님을 모신 예꼬들의 기쁨 가득한 찬양과 율동을 보면서, 하나님을 믿으시는 할아버지, 할머니에게는 하나님의 사랑이 더욱더 크게 자리 잡고, 아직 하나님을 모르시는 할아버지, 할머니들께는 이 작은 아이들이 가진 기쁨을 주신 그 하나님의 복음이 선물로 다가가 아름답게 심겨질 수 있길 기대하며 기도했습니다.
예꼬들과 여러팀들의 공연시간을 전후로, 뉴욕지역의 목사님과 성도님들이 손수 어른들에게 음식을 나르고, 식사를 돕는 모습을 보면서 찐한 감동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니를 떠올리며 눈물이 가득 고 인채 한참동안 할머니에게 음식을 대접하시는 목사님, 옆에서 할머니,할어버지에게 말을 붙이며 사랑으로 섬기시는 한분 한분.
이날 공연을 마치고 와서 예꼬들에게 "공연 어땠어요?"라고 물었을 때 뿌듯한 표정으로 "좋았어요~~!"라고 외치는 예꼬들의 모습을 보면서 이들이 할아버지, 할머니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을 뿐 아니라, 이 공연현장에서의 모든 시간들이 아이들 한명 한명에게도 좋은 선물이 되었겠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효도잔치에서 많은 분들의 할어버지, 할머니를 향한 진심가득한 섬김의 모습을 보면서, 우리 예꼬들 한명 한명이 받았을 좋은 도전은 어떤 교육보다도 가치 있는 것이고 소중한 선물임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12월의 크리스마스, 이 땅에 진정한 선물로 오신 예수님, 그 예수님은 오늘 우리에게 말씀하고 계십니다.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같이 나도 너희를 보내노라”
“As the Father has sent me, I am sending you.”(요20:21)
2009년을 살았고, 2010년을 살아갈 오늘의 우리에게 너희가 나처럼 다른 이들에게 진정한 선물이 되어라 라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예수님의 닮은 소중한 선물들을 많이 보았던 10월 아름다운 날을 기억하며 저를 포함한 이 땅의 수많은 크리스천들이 세상 속에서 세상 사람들에게 진정한 선물, 소중한 선물로 다가갈 수 있길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2009 Yekko!&T4J NEW YORK, NEW JERSEY 크리스마스 공연 안내 영상
12월 성탄절을 앞두고 이곳 미국과 한국, 호주 Yekko!들은 '2009 Yekko!&T4J 성탄절 공연_Christmas 2 TA'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진정 예수님의 나심을 기뻐하고 그 의미를 전하는 공연이 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 공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YEKKO!&T4J USA 공연일정 -
New York 2009. 12. 20(Lord's) PM 5:00 에벤에셀선교교회(Ebenezer Mission Church)
220-16 Union Turnpike, Bayside, NY 11364
New Jersey 2009. 12. 22(Tue) PM 8:00 뉴저지초대교회(Chodae Community Church)
100 Rockland Ave. Norwood, NJ 07648
공연 및 티켓문의 : 201-767-7728
Yekko! Christmas_"Jesus, We worship you", "마굿간의 합창", "크크크리스마스"
아래는 5가지 구체적인 기도제목입니다.
1. Yekko! T4J 정기공연(크리스마스공연)을 통하여서 예수님의 복음이 나누어지게 하시고, 예수님 탄생의 기쁨이 많은 이들에게 나누어지게 하소서
2. 공연을 준비하는 기간과 공연을 통해 우리 Yekko!와 T4J 들이 더욱더 그리스도의 향기를 지닌 하나님의 사역자, Missionary로 준비되어지고 성숙되어져 가게 하소서.
3. 성령님이 앞서 행하셔서 하나하나 하나님의 은혜로 순적하게 준비되고 진행되게 하소서.
또한 공연 현장이 성령의 능력, 하나님이 감동이 가득한 곳이 되게 하소서.
4. 뉴욕,뉴저지,서울,부산,호주공연에 많은 이들이 동참하게 하시고, 참석한 모든 이들이 하나님의 기쁨을 맛보게 하소서.
5. 공연현장에서 음향,영상,무대,의상, 모든 것들이 잘 준비되고, 작동되어지게 하시고, 잘 운용할 수 있는 지혜와 능력을 주옵소서
12월에는 '자녀를 글로벌 리더로 성장시키는 자녀교육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지난 10월 뉴욕효성교회에서도 뜨거운 은혜와 반응가운데 세미나가 잘 마쳤고, 12월에는 방주교회(6일 주일 PM 4시)와 낙원장로교회(13일 주일 PM 1시30분)에 세미나가 열립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참여하여 진정 다음세대 부흥을 이루어가는, 자녀를 하나님나라 확장에 쓰임받는 글로벌 리더로 키워내는데 크게 기여하는 세미나가 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새해에도 많은 교회에서 많은 분들의 참여 가운데 세미나가 열리게 되고, 이 세미나를 통해 다음세대 부흥과 신앙적 양육을 위한 풍성한 도전과 은혜, 열매가 가득하도록 위해서 기도부탁드립니다.
[뉴욕, 뉴저지 및 미주 지역 자녀교육 세미나 문의 : Tel. 201-767-7728, Email : re1907@gmail.com]
미주본부의 새로운 소식중 하나는 크리스천 어린이 TV방송 'Yekko! Club'이 가을부터 AM740으로 방송권역을 넓힌 뉴욕기독교라디오방송(KCBN)을 통해서도 방송되게 된 소식입니다.^^ 크리스천 어린이 라디오 방송 'Yekko! Club'의 새로운 역사가 열렸습니다. 특별히 이번에 AM740 으로 진출한 KCBN은 뉴욕,뉴저지 지역 가정은 물론 이동하는 차안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차량으로 이동하는 시간이 많은 미국사회에서 라디오방송의 영향력은 매우 큽니다. 이번에 새롭게 시작된 예꼬클럽 Radio 방송이 기존에KCBN을 통해 저와 양지영 실장님이 함께 방송해 오고있는 <N세대와 문화>와 <라디오 월간 Touch> 코너와 더불어 뉴욕뉴저지 지역의 다음세대와 Korean-American 부흥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위해서 기도부탁드립니다.
2009 와우큐키즈 성탄절 문화예배 "Christmas 2 Ta"
그리고 저희 팻머스에서는 유치부, 유초등부 등 주일학교는 물론 전성도가 함께 준비할 수 있는 12월 성탄 컨텐츠들이 여러가지 출시 되어 많은 교회의 성탄절 준비를 섬기고 있습니다. 이 컨텐츠들이 예수님의 오신 소중한 의미들을 잘 전하고 나누는데 귀하게 쓰임받고 잘 보급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여러분 교회에서도 활용해 보세요^^
[미주 팻머스,Yekko! Mission 컨텐츠몰 : http://www.GODUCC.com]
주일학교부흥을 위한 교사 월간지 와우큐 티처(WOWQ TEACHER)
특별히 지난 11월부터는 와우큐키즈의 교사핸드북이 유초등부 부흥을 위한 교사월간지 '와우큐티쳐(WOWQ TEACHER)'로 업그레이드 되어 발간 되고 있습니다. 와우큐키즈를 섬기는 교사들을 위한 충실한 기사와 더불어 교사경건회, 와우큐 예배 컨텐츠들을 알차게 담아냈습니다. 교사분들이 더욱 하나님께로 가까이 가고, 더욱 영성과 전문성을 겸비한 분들로 세워지는데 크게 기여하는 잡지가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바로가기 |
바로가기 |
바로가기 |
|
|
|
올해도 멋진 기도노트를 겸한 2010 Touch 다이어리가 출시되었습니다.
4년연속 매진된 <Touch 다이어리>를 연말 성도님들과 교사, 교회학교 선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2010 터치 다이어리(퍼플) 구입하기(Korea) |
2010 터치 다이어리(핑크) 구입하기(Korea) |
구입문의_korea_02-541-6358~9, USA_201.767.7728 Aus_0404 547 188 [구입하기 미국 : www.Goducc.com]
이 컨텐츠들을 제작하며 "글로벌 N세대 부흥과 크리스천 문화부흥을 통한 하나님나라 확장"을 위해 하나님의 축복가운데 함께 전진하고 있는 팻머스와 Yekko! Mission 미국,한국,호주의 모든 사역자들이 귀한 축복의 통로로, 부흥의 통로로 쓰임받도록, 날마다 은혜가운데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위해서 기도부탁드립니다.
감동을 담은 잡지 월간 'TOUCH'는 계속 축복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경기가 어려운 가운데서도 터치에 대해 유난히 더 많은 좋은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아니 어떻게 보면 경기가 더 어려워서 터치에 대한 좋은 피드백이 더 많아 지는것 같습니다.
어려울때 더욱 힘이 되는책 '터치' (멋진 카피 같습니다^^)
경기가 어려울수록, 살기가 힘들수록, 더욱 희망과 사랑, 하나님의 감동이 필요한데 우리 터치가 그역할 하고 있는것 같아 참 감사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경기가 어려운 가운데서도 계속 후원광고로 문서 선교사역에 동참해주시는 후원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사람들인 후원자님들께 하나님께서 축복하시고, 늘 하나님이 지켜주시도록 위해서 기도부탁드립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문서선교를 위한 후원자가 세워지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지난 '월간 터치(예꼬패밀리)' 10월호에는 저희 가족이 실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진과 글을 보시고 피드백을 해주시고, 아이들을 보시며 함박웃음을 웃어주셨습니다. 가족소개글에 실린것처럼 아빠,엄마도 Missionary, 하린, 은결이도 Little Missionary로 전세계 다음세대 부흥과 하나님나라 확장을 위해 크게 쓰임받는 축복된 가정 되도록 계속 기도부탁드립니다.
예수님이 오신 성탄이 있는 12월, 지금 창 밖에 내리고 있는 함박눈처럼 '하나님의 사랑과 선물'이 여러분에게 가득내리시길 기도하고 축복합니다. 늘 사랑으로 함께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Merry Christmas!
2009년 12월, 함박눈 내리는 밤에
문화선교사 조희창,이지원,조하린,조은결 드림
2009년 희창선교사의 Love letters
Yekko! Mission이 뉴저지 주의회상을 받았어요^^ & 10주년이 되었어요~!
[고난주간,부활절|문화사역편지] No Cross, No Crown!
The True Heart 진심眞心 & 서구로 복음을 전하라!
미디어교육(Media Literacy) & 기독교세계관
개인홈피 : http://www.cyworld.com/peacewith
블로그 : http://blog.daum.net/peacemk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