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역, 글로벌 n세대 부흥 Story

다음세대 부흥의 뜨거운 현장에서 드리는 Love letter & Facebook 이야기

조희창 2010. 7. 28. 23:08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동역자님! 조희창 선교사입니다.

 

여러분은 ‘믿음의 결단을 하게 된 시기(Time of Born Again)’ 즉 복음(Gospel)을 믿음으로 받아들였던 시기가 언제입니까?

CEF라는 선교단체에서 했던 조사에 따르면, 같은 질문에 다음과 같은 답변결과가 나왔습니다.

만4살까지 1%, 만4살에서 만14살까지(Pre Kinder-9th Grace) 85%, 만15살(10th Grace)부터 만30살까지 10%, 만30살 이후 4%.

즉 현재 믿음을 가진 크리스천중 85%는 만4살(Pre-Kinder)부터 14살(9th Grade), 이시기에 복음을 제시받고, 믿음을 결단했다는 것입니다.저 또한 중학교 2학년 시기에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났기에 이 통계가 의미 있게 보여주는 시기와 일치합니다.

이 통계자료는 우리에게 얼마나 다음세대를 향한 사역과 복음제시, 교육이 중요한지를 명확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결국 어린이,청소년 시기에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경험한 사람은 대부분 그 신앙을 평생을 가져가게 되는 것입니다. 복음을 나누었을 때 그것을 받아들이는 확률, 그 결과로 인격적으로 온전한 성장과 변화를 경험하는 확률 또한 다음세대가 훨씬 높습니다.

그러하기에 저와 팻머스,예꼬미션의 동역자들, 그리고 이땅의 수많은 교회학교의 선생님들과 사역자들은 다음세대부흥을 위해서 오늘도 뜨거운 열정으로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것입니다.  

 

다음세대 부흥의 뜨거웠던 현장 - VBS, 할렐루야 키즈 리바이블!(Hallelujah Kids Revival)

지난 한달간은 다음세대 사역의 현장에서 참 행복과 기쁨을 맛본 시간들이였습니다.

먼저 6월말에는 제가 섬기고 있는 교회의 아동부 VBS에서 큰 부흥의 역사를 경험했습니다. 찬양과 말씀시간 아이들은 신나게 찬양하며 하나님의 말씀에 집중했고, 예수님이 우리를 위해 죽으시고, 부활하셨음을 들었습니다. 이어진 기도시간에 아이들은 눈물로 기도하며 예수님이 자신을 위해 돌아가셨음을 고백하고, 성령님이 터치(TOUCH) 하시는 것을 경험 했습니다. 울음을 그칠 수 없다고 고백하는 고백을 통해 성령님이 강력하게 임재하심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뉴욕교협 주최로 뉴욕할렐루야복음화 대회 성인대회와 함께 진행된 '할렐루야 키즈 리바이블!' 3일 동안 뉴욕퀸즈칼리지콜든센터에서 진행된 이 리바이블은 다음세대 부흥을 향한 축복의 현장 이였습니다.

PRAISE&WORSHIP시간은 예꼬미션의 십대문화선교팀인 T4J(Teenz for Jesus)들이 온몸과 마음으로 섬겼고, 매일마다 예꼬,T4J들은 Performance로도 섬겼습니다.

 

강사로는 몇십년간 미주지역에서 어린이 전문 사역자로 섬겨왔고, 우리 예꼬미션과 동역하며 어린이TV방송 ‘예꼬클럽’과 DVD에 출연해 오셨던 Kathy Kim 전도사님이 섬기셨습니다. 'L.I.F.E'(요 14:6, Live In Faith Every Day)라는 주제로 진행된 3일간의 집회는 예수님과의 만남(Salvation), 믿음가운데 사는 삶(Live the LIFE), 다른 이들과 나누는 믿음의 삶(Share the LIFE)을 주제로 매일 신나는 찬양과 Kathy 전도사님의 파워풀한 메시지로 진행 되었습니다.

집회둘째날 밤 “ I Am A Friend of God" 찬양을 하면서 하나님이 나의 친구이고, 내가 하나님의 친구라는 축복된 사실에 감격하며, 기쁨을 마음껏 느끼며 모두 맑고, 밝은 모습으로 찬양하던 그 감격의 순간들이 눈에 생생합니다.

 

특별히 이번 목,금,토(7월 29-31일) 2박3일간 롱아일랜드 한인연합감리교회 Youth Group(중고등부)의 Retreat(수련회)의 주강사로 섬기게 됩니다. 3번의 설교과 기도회인도(목 저녁, 금오전, 금 저녁), 1번의 특강(금 오후)을 하게 되는데 하나님이 기름부으시는 Retreat이 되도록 위해서 기도부탁드립니다. 특별히 말씀을 전하는 가운데 기름부으심과 하나님의 능력이 가득하도록, 성령충만Retreat이되어지고, 참석한 한영혼한영혼을 성령님이 touch하시는 시간되도록 위해서 중보기도부탁드립니다. 또한 영어로 설교할때 하나님께서 언어의 능력을 더하시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그리고 8월 1일(주일) 2시에는 같은 교회에서 '자녀를 글로벌 리더로 성장시키는 자녀교육 세미나'가 열립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참여하여 진정 다음세대 부흥을 이루어가는, 자녀를 하나님나라 확장에 쓰임받는 글로벌 리더로, 하나님의영재로 키워내는데 크게 기여하는 세미나가 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이들을 통해 이루어져갈 다음세대 부흥

부흥을 경험한 어린이들, 다음세대들! 이들은 비록 어리지만, 이들을 통해 이들의 가족, 학교, 교회 그리고 세상이 하나님의 능력으로 변화되어져 갈 것입니다. 큰 부흥의 주역이 될 다음세대 들을 위해서, 이들이 열어갈 아름다운 세상과 부흥을 기대하며 기도해주십시오![글n부흥]

 

 

우리 팻머스 한국본부 사역자들은 지난 6월과 7월 대한민국 전국을 누비며 25개 지역에서 2010년 여름성경학교(VBS)를 위해 'Power Up Say Kidz 세상을 이기는 믿음의 어린이' 라는 주제로 와우큐키즈, 예꼬클럽 교사강습회를 섬겼습니다.(http://www.wowqkidz.com/public/2010_Summer). 이제 대한민국 전역은 물론, 전세계 여러곳에서 진행될 각 교회의 여름성경학교(VBS)에 참여할 어린이들과 교사들이 세상을 품고, 세상을 이기는 사람으로 세워지고, 성령의 전신갑주를 입는, 놀라운 부흥의 역사가 이루어지길 기도합니다.

 

  매월 나오고 있는 컨텐츠들이 전세계 곳곳에서 사용되어지고, 그 현장에서 복음의 능력이 나타나고, 다음세대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또한 이 컨텐츠들을 제작하며 "글로벌 N세대 부흥과 크리스천 문화부흥을 통한 하나님나라 확장"을 위해 하나님의 축복가운데 함께 전진하고 있는 팻머스와 Yekko! Mission 미국,한국,호주의 모든 사역자들이 귀한 축복의 통로로, 부흥의 통로로 쓰임받도록, 날마다 은혜가운데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위해서 기도부탁드립니다.

 

감동을 담은 잡지 월간 'TOUCH'는 8월호는 '감정'이라는 주제로 출시되었습니다. 매월 진정으로 많은 이들에게 웃음과 감동의 미소를 안겨드리는 Touch 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경기가 어려운 가운데서도 계속 후원광고로 문서 선교사역에 동참해주시는 후원자님들께 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사람들인 후원자님들께 하나님께서 축복하시고, 늘 하나님이 지켜주시도록 위해서 기도부탁드립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문서선교를 위한 후원자가 세워지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지난 5,6월에 촬영한 CGNTV 교육칼럼이 미주 CGNTV를 통해 매주 화요일 동부시간 12:40PM, 9:50PM, 서부시간 9:40 AM, 6:50PM에 하루 두번씩 방영되고 있습니다. 12회 시리즈로 7,8,9월 3개월동안 방영될 예정입니다. 다음세대 부흥을 위한 비전과 전략들을 담은 방송을 통해 선한 영향력과 열매가 맺어지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미주 CGN TV(http://us.cgntv.net/ 이번 촬영분은 1-2달 뒤에 사이트에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는 뉴욕,뉴저지 지역에서는 디지털공중파 Ch 63.3으로 남가주지역에서는 디지털공중파Ch 18.4 혹은 타임워너케이블658번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CGNTV CGN칼럼 2007년 촬영분(10편) 보기]

 

요즘 FACEBOOK(Social Network Service, 글로벌판 싸이월드) 사용자가 미국과 한국은 물론 전세계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전세계적으로 5억을 넘어서고, 한국만도 100만명을 넘어 섰다고 합니다. 저와 팻머스 또한 더 많은 분들과 사역을 나누고 소통하기 위해, 페이스북에서 친구들과의 NETWORK을 통해서 하나님나라 확장이 이루어지고, 부흥의 통로가 되길 기도하며 열심히 활용하고 있습니다. 저의 페이스북은 http://www.facebook.com/re1907 입니다. 이곳에서 친구가 되시면 더 자주 소통하며, 빠르게 업데이트 되는 사역소식과 삶가운데 주시는 은혜와 감동, 간증, 나눔, 기도제목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Christopher HeeChang Joe | Create Your Badge

 

저희 가족은 모두 하나님의 사랑가운데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두딸이 예쁘게 쑥쑥 자라는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합니다. 늘 온가족이 사랑으로 하나되고, 영육간에 강건하고, 성령으로 충만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사랑하는 동역자님 늘 귀한 기도를 통한 동역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더운 여름 늘 건강하시고, 하나님의 축복이 늘 가득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샬롬!

 

2010년 7월, 다음세대 부흥을 향해 달려가며

문화선교사 조희창,이지원,하린,은결 드림

조희창 선교사 문화사역 홈피 | http://www.chol.com/~peacemk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