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희창 목사의 미디어세상 살피기

건강한 자녀, 건강한 가정, 건강한 교회

문화사역, 글로벌 n세대 부흥 Story

[영상_뮤직비디오]귀한 부흥을 경험한 한무리교회 VBS(여름성경학교)

조희창 2010. 7. 7. 23:47

 


 

SPEAKER 김기욱 JOEL 전도사님[Son of 김춘실 목사님]과 함께
38명의 한무리키즈와 11명의 선생님들은 라마나욧수양관에서 2박3일동안
천국의 기쁨을 경험했습니다.


We saw the Revival of Next Generation in Hanmoory kidz 2010 VBS.
우리는 한무리 아동부 VBS에서 다음세대의 부흥을 보았습니다.

 

God poured out Holy Spirit on Hanmoory Kidz.
하나님은 한무리 어린이들에게 성령님을 부어주셨습니다.

 

Through VBS,They became HEROES of GOD.
VBS를 통해 이들은 하나님의 영웅들이 되었습니다.

Although they are young,

they will change our family, school, church and the world with power of God.
아직 어리지만, 이들은 이들의 가족, 학교, 학교

그리고 세상을 하나님의 능력으로 변화시켜 갈 것입니다.

 

“HANMOORY KIDZ WILL CHANGE THE WORLD!”
“한무리 키즈들은 세상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HANMOORY KIDZ WILL MAKE THE GREAT
REVIVAL OF ALL NATIONS!"


큰 부흥의 주역이 될 한무리 키즈들을 위해

기도하며 기대해주십시오!
이들이 열어갈 아름다운 세상과 부흥!

 

---


한무리교회 아동부 VBS를 위해 기도해 주신 여러분 진정으로 감사드립니다. 

 

한무리교회 아동부 VBS, 은혜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첫날 저녁부터, 김춘실 목사님을 닮은 뛰어난 말씀과 열정의 JOEL 전도사님의 재미있으면서도 파워있는 설교에 아이들은 아이들은 집중했고, 예수님이 우리를 위해 죽으시고, 부활하셨음을 들었습니다. 이어진 기도시간에 아이들은 눈물로기도하며 예수님이 자신을 위해 돌아가셨음을 고백하고, 성령님이 TOUCH 하시는것을 경험 했습니다. 울음을 그칠수 없다고 고백하는 고백을 통해 성령님이 강력하게 임재하심을 볼 수 있었습니다.


둘째날 오전에는 복음을 자신만 가지고 있는것이 아니라 다른이들에게도 증거해야하다는 말씀에 이어서 자신이 전도하고싶은 2명을 고백하고 그룹별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전체 앞에서 기도부탁(전도대상자를 위해서)을 하고 싶은 이가 나와서 기도부탁하고, 다른 어린이가 기도를 해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친구를 위해 놀랍게 기도해주는 시간, 기도받는 친구도, 기도해주는 친구도 함께 그 자리에 있었던 많은 선생님들과 친구들도 눈물로 함께 기도했습니다. 순전한 영혼들의 기도를 들으며 또한 어린이들의 입술에서 나오는 놀라운 기도를 들으며 감격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예배에 이어서 진행되는 각 Session별 BIBLE STUDY, CRAFT, SNACK, GAME을 통해서 예배에서 제시된 메세지들을 재미있게 익히고, 배울 수 있었습니다. 오후에는 미니올림픽을 통해 그룹별로 신나게 게임과 물풍선으로 진행하는 게임들을 통해 뛰어 놀며 즐거워 했습니다. 특별히 매 찬양 시간에는 너무나 행복한 얼굴로 찬양하고, 율동하는 모습을 보면서 영적인 행복이 주는 즐거움과 자유함이 어떤것인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둘째날 밤, 예배와 기도에 이은 GROUP별 PRESENTATION(연극발표) 시간은 한무리KIDZ들의 재치와 아이디어, 선생님들의 헌신을 볼 수 있었습니다. 모두들 즐겁고 신나고 그 시간을 준비하고, 보았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기도시간, 친구들은 종이에 자신의 죄와 버리고 싶은것들을 기록한것을 차례로 십자가 앞에 나와서 예수님의 보혈의 피를 상징하는 적색종이로 덮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SPEAKER인 조엘전도사님과 저는 십자가 앞에 무릎꿇은 한명한명을 위해서 함께 기도하였습니다. 그 기도시간에도 하나님은 많은 어린이들을 TOUCH하셨고, 은혜와 예수님의 사랑의 감격을 누렸습니다. 짧지 않은 기도시간이였지만 잘 기도로 참석한 어린이들을 보면서 정말 이들을 하나님의 HERO로 세우고 계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날 아침, 신나게 찬양하고 예배드리고 2박3일동안 주신 메세지를 정리하며 가정과 학교 교회, 세상속으로 돌아가서 이전과는 다른 하나님의 영웅들로, 하나님의 사람으로 살아가기로 결단했습니다.

 

매시간 매시간 사랑으로 아이들을 섬긴 황정혜 선생님과 모든 선생님들, 뛰어난 메세지와 영성으로 말씀과 기도의 시간을 뜨거운 은혜로 인도해주신 JOEL전도사님, 너무 맛있는 음식으로 대접해 주시고, 사랑으로 섬겨주신 라마나욧수양관 원장님과 가족들, 어느것 하나 부족함 없이 풍성하고 은혜가득한 시간이였습니다. 정말 퍼즐 맞추듯이 하나하나 맞게 앞서서 성령님이 이끌어주시고, 그 이끄심을 따라 은혜와 기쁨과 감사를 경험한, 천국의 기쁨을 맛본 VBS였습니다.

 

마지막 모든 시간이 마치고 스쿨버스로 가려고 할때 이곳에 더 있고 싶다고 눈물을 터뜨린 어린이의 모습을 통해 2박3일, 하나님이 주신 선물 VBS가 우리모두에게 얼마나 소중 했는지를 한번더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하나님의 HERO인 이들을 사용하셔서 이루어 가실 놀라운 하나님의 역사와 부흥이 기대됩니다.

 

VBS에 함께 해주시고, 큰 은혜와 축복을 허락하신 하나님!

그리고 기도로 함께 중보해주신 여러분!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